유병재 VR 체험::SBS 스페셜 유병재 가상 데이트, VR 메리 데이트

Posted by 랑쿤이
2017. 8. 23. 23:32 일상다반사/핫이슈&신기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랑쿤이 입니다^^


최근 VR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가상현실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번씩 도심 번화가를 지나다 보면 VR 체험관이나 VR만 모아놓은 가상현실 오락실들도 점점 많이지고 있는 추세인데 이제 우리의 삶으로 서서히 조금씩 가상현실이 스며들고 있는듯 합니다.


가상현실이 정말로 활성화가 된다면 집에서도 페러글라이딩, 수상스키, 여행 등등 다양한 체험들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새로운 서비스 산업들이 많이 탄생 할것 같습니다.


얼마전 SBS스페셜에서도 VR을 주제로 프로그램을 진행한 적이 있었는데 개그맨 유병재 씨가 나와서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해 주었습니다.

바로 가상현실 데이트로 '메리'라는 가상의 인물과 소개팅 한 장면이었는데요 지금부터 그 장면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유병재의 VR 데이트, 가상현실 소개팅 메리를 만나다



TV와 전자 기기가 셋팅된 방 안에서 VR유병재씨가 VR 기기를 쓰고 있습니다.



TV 화면에서는 VR을 통해서 보는 화면이 그대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가상현실 안에 있는 한 여성, VR 인물과 눈이 마주치고 있는 상황.



앞에있는 인물과 눈을 마주치고 대화를 시도하는 우리의 병재씨 입니다.



유병재: 거기 누구 있니?

메리: 나는 메리



드디어 대화가 시작이 됩니다.

가상현실의 인물인데 으으음.. 정말로 이.. 이쁘십니다ㅎㅎ



얼굴은 이쁘게 생겼는데... 메리 누구냐고 그러니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아재 개그를 시전하는 우리의 메리양...


'메리 크리스마스야, 재미있지 않아??'

라고 확인사살하는 우리의 메리양.



유병재가 딱 잘라서 '아니' 라고 말해줍니다ㅎㅎ

그러자 바로 '어 그래 내가 잘못했네.' 라고 답하며 쿨내 풀풀 풍겨 주시는 메리.



옆에서 지켜보던 진행자의 뜬금없는 공격ㅋㅋㅋㅋ


여자친구가 있다고 완강히 부인을 합니다ㅎㅎ



병재씨가 VR의 진가를 드디어 확인하는 순간.

일반 모니터와는 다르게 VR 세상은 360의 모든 공간이 서라운드 뷰로 나와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고개를 돌리면 실제로 우리가 뒤를 보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죠.

사방 팔방이 다 보인다면서 신기해 하는 병재씨입니다ㅎㅎ



응?? 근데 갑자기 슬금슬금 테이블 아래로 들어가는??

TV화면을 보니 상대 여성분의 상반신이 보이다가 테이블 밑으로 시야가 들어갑니다??



완전히 숙여서 테이블 밑으로 들어간 유병재!

나올 생각을 안합니다.



테이블 밑으로 들어가서 하는 한마디.

'어, 그렇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와 장난을 미묘하게 섞어 불편하지 않는 개그를 날리는 유병재.

정말로 센스 넘치는 개그맨 유병재 입니다.ㅎㅎ


가볍게 VR을 소재로 포스팅을 해 보았는데요 앞으로 점점 VR 관련된 컨텐츠 들이 대거 등장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가상현실 데이트는 물론이고 가상현실 FPS, 가상현실 여행 등 정말 생각만 해도 신나고 즐거울 것 같은 세상이 나올것 같습니다.


위 정보가 유용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