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음 샤오미 미니 USB 선풍기:: 가성비 좋은 사무실 미니 선풍기 (Xiaomi Mini Portable USB Fan)

Posted by 랑쿤이
2017. 5. 12. 23:48 지름신 제품 리뷰/가전 리뷰

  어느덧 황금연휴가 끝이나고 5월도 월초를 지나 슬금슬금 5월 중순으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4월 말쯤 봄점퍼를 벗어두고 가벼운 긴팔 셔츠를 꺼내 입었는데 최근에는 이 셔츠의 소매마저 점점 걷게 되는걸 보니 여름이 조금씩 다가옴을 느낍니다. 여름이 오면 이 지긋지긋한 미세먼지도 좀 같이 빠져 줬으면 좋겠습니다.


  각설하고 최근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를 받아서 개봉기를 올린적이 있었는데 요즈음 선물복이 좀 좋은지 연이어 오늘은 또 다른 분으로 부터 미니 선풍기를 선물로 받게 되었습니다ㅎㅎ 신기하게도 둘 다 대륙의 실수 샤오미의 제품이네요. 블루투스 스피커를 쓰면서 샤오미의 가성비에 감탄 한지라 선풍기 역시 기대가 되었습니다. ^^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개봉기 보러가기



이번에 받은 샤오미 선풍기는 길거리를 가다보면 노점에서도 팔고 인터넷에서도 어렵지 않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네이버나 기타 포털에서 '샤오미 USB 미니 선풍기'를 검색하면 여러 후기와 쇼핑몰이 나옵니다.


가격은 지금 현재 이벤트 최저 가격으로 1500원도 있네요!!

일반적으로는 배송 포함 4천원 내외로 구매가 가능할듯 합니다.



포장에 담겨진 미니 선풍기의 모습입니다.

속이 투명해서 한눈에 색상을 알 수가 있어서 참 좋습니다.




뒤에는 설명서가 적혀 있는데 저~~언혀 필요 없으니 패스!

USB에 잘 꽃아서 쓰라는 말인듯 합니다ㅎㅎ



제가 선물받은 색상은 깔끔한 하얀색 입니다.

고무 재질이라 때가 잘 탈거 같지는 않아 깔끔하니 마음에 듭니다ㅎㅎ



전면부의 모습인데 모터축이 삐죽 나와있습니다.

옆으로는 통풍을 위한 구멍(?)인지 왜인지 모를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ㅎㅎ



동봉된 날개를 같이 끼워 주면 조립이 끝이 납니다.

조립이랄 것도 없는 간단한 과정 후 이제 전력 공급을 받을 USB 구멍을 찾습니다.



먼저 가지고 다니는 보조 베터리에 끼워보니 팽팽 잘 돌아갑니다.

몸체도 변형이 잘 되고 한번 변형을 시키면 형태가 풀리지 않고 잘 유지를 합니다.


날개가 고무 재질이라 돌아가는 선풍기에 손가락을 넣어봐도 그렇게 많이 아프지가 않습니다.

혹시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사용을 한다고 하더라도 사고가 날 염려는 없을듯 합니다^^




저는 USB 미니 선풍기를 사무실에서 사용할 예정이였는데

소리도 생각보다 조용한 화이트 노이즈에 가까워

주변 일상 소음과 견주었을때 주변사람에게 피해주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선풍기 작동 시 소리를 한번 들어 보세요^^



선풍기 풍속은 공급 전원에 따라서 고정이 되어있다는건 함정이지만

가격 싸고 크기 작고 휴대성 좋고 설치가 간단한 장점들이 너무나 크기에

풍속 정도는 가볍게 무시해 줍니다ㅎㅎ




회사에서 사용하는 모니터에 마침 USB 단자가 옆에 있습니다!!

오예!! 최적의 위치입니다ㅋㅋ 선풍기를 위한 단자!!

(음.... 그러라고 만든 USB 단자가 아닐텐데...)



USB포트 어디에 꽃아도 전력만 있으면 팽팽 잘~ 돕니다ㅎㅎ


올 여름 사무실에서 냉방이 부족한 날 저의 더위를 날려줄 녀석!

여름을 앞두고 선물해 주신분 센스에 감사를 드립니다^^


가격싸고 사용하기 편한 가성비 끝판왕 샤오미 USB 미니 선풍기!

올 여름 더위는 이녀석과 함께 떨쳐버리세요~ ^^



정보가 유용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