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결혼 예물샵, 쥬드 주얼리(Jewde Jewelry)::실속적인 서울 예물 준비 주드 쥬얼리 청담동 예물

Posted by 랑쿤이
2017. 9. 4. 16:58 일상다반사/Wedding Preparations


안녕하세요 랑쿤이 입니다.


이제 결혼이 그리 멀리 남지 않아 혼수, 예물, 청첩장 등 슬슬 결혼식 준비를 마무리 하고 있는 요즈음 입니다.


인생의 한번뿐(이어야 하는)인 큰 행사이기에 양가 부모님은 물론 저와 저 여자친구 모두가 만족하고 합리적인 선택을 한다는 것이 때로는 어렵다고 느껴지지만, 또 그렇다고 절대 답이 없는 문제는 아니라는 사실들을 깨닫으며, 하나하나 퀘스트 들을 헤쳐 나가고 있습니다.


얼마전 결혼식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정말로 중요한 과정인 부부의 결혼반지를 맞추기 위해 청담의 쥬드 주얼리 샵을 방문을 하였습니다.


저랑 여자친구 두 커플은 둘 다 합리적인 예물을 고르자는데 의견을 함께 했고, 나중에 잘 사용하지 않을 다이아 반지를 과감히 빼버리고, 일상 커플링 목걸이 세트를 하자는데 서로 동의를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청담동 예물샵 이라고 해서 가격이 어마무지하게 비싸면 어쩌나 걱정을 하였는데 가격 견적을 듣고, 디쟈인을 보니 가성비가 정말 좋은 청담 예물샵이란 생각이 들어 아주 만족 스럽습니다^^



■ 청담동 예물샵, 쥬드주얼리 방문 후기



주드쥬얼리 예물샵은 청담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구청역 3번 출구(3-1번 출구)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길을 따라 걷다보면 어렵지 않게 쥬드주얼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대로변에 위치해 있지는 않고, 유심히 골목을 보다 보면, 주영빌딩이 보이게 되고, 이곳 1,2층을 매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장의 입구에서 벨을 누르면 직원분이 나와 친절히 안내를 도와 주십니다.



저같은 경우는 방문전 미리 전화로 약속을 잡고 방문을 하여 미리 상담사 분이 저희를 맞을 준비를 다 해 주셔서

별도의 대기시간 없이 예물 상담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쥬드 주얼리 입구의 모습)



매장 이곳 저곳을 살펴보며 구경을 해 봅니다. 벽면에는 각종 기능장과 디자인 특허, 기술 자격에 대한

상장과 자격증, 인증서 등이 걸려 있습니다.


쥬드 주얼리는 1989년부터 약 30년이 다되어 가는 시간 동안 각종 보석류를 판매하며 고객들과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자세히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각종 미인대회와, 미스코리아 대회때 사용된 티아라왕관 제작도 바로 이곳에서

이루어 졌다고 하니 쥬얼리 메이커로써의 실력은 믿을만한것 같습니다.



매장 곳곳에는 럭셔리한 분위기의 고객 쉼터(?)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바로 상담이 진행된 탓에 사진만 찍고 앉아보지 못한것이 조금 아쉽습니다ㅎㅎ.




1층에도 입구로 들어온 후 부터 이런 진열대에 각종 반지, 목걸이류가 진열이 되어 있습니다.


끊임없이 예비 신혼부부로 보이는 손님들이 들어오면서 썰렁한 기운대신 매장안에 활기가 도니

보기가 좋았습니다. 손님이 많은것을 보니 혹여 팔리지 않고 오래된 재고를 받을까 하는 문제는 걱정이 없어 보입니다.



쥬드 주얼리는 1층뿐 아니라 2층에도 제품들이 전시가 되어있었습니다.

내부에 있는 계단을 통하여 2층으로 올라가는길에 양옆으로 인테리어 된 대리석 벽이 참 고급스럽습니다.




2층에 올라가니 이미 온 커플들이 상담을 받고 있었습니다.

사방으로 진열대와 상담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동시에 꽤 많은 인원들의 동시 상담이 가능해 보입니다.



그래도 혹시 상담원이 부족할 지 모르니 방문전 꼭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2층의 정면쪽에 배치되어 있던 목걸이와 반지들, 굵은알들의 독특함에 시선이 갔던 진열대였습니다.




2층에는 VIP룸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었는데, 안쪽에는 보석 감정용 현미경도 있고, 언듯 보기에도 일반 커플링들과는 다른

럭셔리해 보이는 주얼리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왠지 선뜻 들어가기 어려워 지는 공간이었지만 구경해봐도 되냐는 질문에 '물론이죠~' 라며 흔쾌히

답해주시는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게 느껴졌습니다.



한쪽 벽을 수놓은 반지 샘플들. 실버톤, 골드톤, 백금, 금, 등등 정말 다양한 재질의 반지와 목걸이, 귀걸이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두 개를 적절히 섞어 새로운 느낌으로 재탄생된 반지도 있었고, 제품들이 느낌별로 잘 정리가 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자신의 마음에 꼭 드는 제품을 고를 수가 있었습니다.



저희도 처음에 막연하게 어떤 커플링이 좋을지 몰라 이것저것 보면서 막막하게 있었는데

상담해 주시는 분이 참 베테랑이라고 느꼈던게 정말 분위기가 완전 다른 반지들 8개를 가지고 오시면서


반지 이상형 월드컵(?)을 하면서 먼저 우리가 원하는 스타일을 고르고, 스타일이 정해지면 그 스타일 중에서

마음에 드는 반지를 고르도록 차근차근 설명도 하고, 도와 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느꼈습니다.



매장 안에서의 볼일을 다 보고 나면 이렇게 퇴장을 하는 문은 따로 있습니다.

화장실과 엘리베이터로 이어지는 곳인데 나가는 출구인 이 곳도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커플링과 목걸이등을 계약을 하면서 함께 이벤트로 받게된 양가 부모님의 브롯치 입니다.

한알한알이 진짜 진주로 되어 있어 튀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옵니다.





그리도 대망의 커플 결혼반지와 함께 맞춘 목걸이 셋트들 입니다.

기존에 가볍게 끼고 다니던 커플링과는 비교도 되지 않는 묵직함과 고급스러움에

'아 이게 진짜 반지구나...'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커플링 셋트 + 목걸이 + 팔찌 등등 셋트로 샀음에도 처음 수백만원은 나올것이라고 생각했던 저의 견적대비

그에 훨 못 미친 최종 가격에 또 한번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청담이라고 막연하게 다 비쌀 거라 생각했는데 가성비 좋은 서울 예물샵으로 강력 추천을 하고 싶습니다.


위 정보가 유용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 드려요~! ^^

-감사합니다.Fin